반응형

AMD: 주요 감정 변화

2021년 9월 13일 오후 5시 54분 ETAMD(Advanced Micro Devices, Inc.)XLNX15 코멘트10 Likes

요약

  • 8월 초순의 거품이 다소 빠르게 터졌다.
  • 단기 이자가 크게 떨어졌다.
  • 시린크스 스프레드가 50일 이동 평균으로 좁혀졌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RemusRigo/iStock 편집

8월 초에는 반도체 제조사 어드밴스트 마이크로 소자(AMD) 신도들이 주식을 팔아야 한다고 제안했을 때 별다른 긍정적인 반응을 얻지 못했다. 특히 인수 보류 중인 XLNX(XLNX)와의 거래 프리미엄과 관련하여 주식은 버블 영역으로 들어가고 있다고 생각했다. 한 달이 조금 지난 지금 주가는 확실히 안착했고, 전체적인 상황은 훨씬 좋아 보인다.

AMD 주가는 122달러가 넘는 사상 최고가를 기록했지만 시린크스 주가는 거래가 성사되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에 대한 사랑을 느끼지 못하고 있다. 암시적 거래 확산에 대한 매일의 근접 기준으로 볼 때 8월 4일은 최고치였는데, 시린크스 주식은 이론적 거래 가격에서 41.5% 이상의 상승 가능성을 보였지만, 그 상황은 빠르게 역전되었다. 지난 주, 이 거래의 승인과 관련하여 중국에서 어느 정도 진전이 이루어졌음을 시사하는 보도가 있었다. 이날 종가 기준으로 시린크스 딜 프리미엄은 16.51%로 7월 23일 이후 최저치를 기록했다.

(Yahoo에서 데이터 소싱! 재정.

중국 작품은 이미 영국, 미국, 유럽의 3대 규제 기관으로부터 승인을 받은 후 AMD가 넘어야 할 마지막 주요 장애물일 가능성이 높다. 최근 아시아에서 별다른 업데이트는 없었지만 중국 당국이 이후 폐업한 맥심(Analog Devices)의 'ADI(Analogical Devices)' 구매를 승인하면서 긍정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이전에 두 초강대국이 다소 불안한 입장에 서 있기 때문에 중국이 미국의 주요 거래에 대한 승인을 중단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었다. 그러나, 최근 ADI-Maxim의 승인이 그러한 부정성의 일부를 진정시켰고, 이것이 AMD-Xilinx의 확산이 최근 몇 주 동안 그렇게 많이 좁혀진 이유의 일부분이다.

이 계약을 성사시키는 것은 아마도 올해 남은 기간 동안 AMD에게 가장 중요한 아이템일 것이다. 전반적인 수익 프로필의 증가는 비GAAP 수익과 무료 현금 흐름의 증가와 함께 도움이 될 것이다. AMD 투자자들은 이번 주식 거래에서 상당히 희석되고 있지만, 그 회사는 현재 주식을 매입하고 있기 때문에 더 긴 기간에 걸쳐 희석되는 것을 약간 제한하기를 희망한다.

내가 지난 몇 달 동안 얘기했던 페어 트레이드가 꽤 많이 역전된 것 같다. 그 확장 프리미엄으로, 당신은 긴 Xilinx와 짧은 AMD가 되고 싶을 것이다. 우리는 아래 도표에서 보듯이 확실히 취득자에 대한 단기 지분이 크게 증가해 왔으나 8월 내내 상황이 다소 호전되었다.

(출처: 나스닥 AMD 이자 페이지) 차트의 마지막 데이터 포인트는 정산일 8/31/21).

지난해 10월 2700만주 미만에서 7월 말 8900만주 이상으로 오른 데 이어 8월 한 달 동안 2400만주가 넘는 주식을 커버했다. 이는 실제로 단기이자가 2021년 2개월 중 가장 낮은 수준으로, 이는 2019년 11월(약 3900만주) 이후 단기이자로 본 월별 하락폭 중 가장 큰 것이다.

나는 이전 기사에서 AMD가 곧 수익 증가의 절벽을 보게 될 것이라고 언급했었다. 올해 첫 2분기에는 전년 대비 92%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현재의 거리 평균은 시린크스로부터 아무것도 계산하지 않고 2022년 초까지 10대(백분율 지혜)로 후퇴하게 한다. 다행인 것은 지난 한 달 동안 2022년과 2023년 전체 도로 평균이 각각 2억 달러와 3억 9천만 달러씩 상승하면서 전진추계가 높아지고 있다는 점이다.

아마도 8월 초 이후 AMD의 가장 큰 변화는 기술적인 그림일 것이다. 나는 이전에 주가가 50일 이동 평균보다 22달러 정도 높았다고 언급했는데, 그것은 보통 후퇴가 온다는 것을 의미했다. 거품이 꺼지기 전까지 격차가 거의 35달러까지 벌어졌고 월요일까지 근접한 주가는 이 핵심 기술 수준에서 3달러도 채 떨어지지 않았다. 아래 도표에서 알 수 있듯이 시장이 계속 약세를 보이면 이번 주에 이 선을 쉽게 시험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출처: 야후! 금융)

AMD를 둘러싼 상황은 지난 6주 동안 확실히 달라졌다. 8월 초 주식은 거품 구역에 있었고 시린크스 스프레드는 거래가 무산될 수 있다는 우려로 불어나고 있었다. 그 이후 단기 이자는 하락했고 거래 승인 희망에 대한 확산은 좁혀진 반면 미래 거리 수익 추정치는 증가하고 있다. 주식 역시 50일 이동평균치에 근접해 돌아왔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단기적으로 이러한 전반적인 시장 약세가 지속될 경우 또 다른 누적 기회를 엿볼 수 있다.

이 글은 에 의해 쓰여졌다.

빌 모어따르다

30.59K 팔로워

나는 시장 애호가와 시간제 무역업자다. 2011년부터 '알파 찾기'에 글을 쓰기 시작했는데... 더 많은

롱/숏 에쿼티, 롱 전용, 쇼트 전용, 성장

2011년 이후 기부자

나는 시장 애호가와 시간제 무역업자다. 나는 2011년부터 '알파 찾기'를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고, 그것은 엄청난 기회와 배움의 경험이었습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시장에 관심이 많았고, 투자관리 산업에서 경력을 쌓고 싶다.나는 몇 년 동안 시장에서 활동해왔고 주로 장단기 주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나는 몇 년 동안 시장에서 활동해왔고 주로 장단기 주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나는 리하이 대학에서 재무와 회계학을 이중으로 전공한 이학사 학위를 취득하고 있으며, 역사학 부전공을 가지고 있다. 나의 전공은 투자와 재무 분석에 초점을 맞췄다. Lehigh에 있을 때, 나는 긴/짧은 길이, 긴 길이 두 개의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 학생 그룹인 Investment Management Group의 포트폴리오 매니저였습니다. 나는 거의 1년 동안 두 번의 인턴십을 했고, 하나는 대형 은행에서 여름 인턴십을 했고, 또 다른 하나는 르하이 대학 기부금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고지 사항: 빌은 투자자들에게 항상 자신의 투자 실사에 대한 책임을 지고 필요할 때 자신의 재무 고문이나 대리인과 상담하도록 상기시킨다. 제공된 자료는 일반적인 정보만을 목적으로 하며, 공식적인 투자 권고사항으로 간주하거나 의존해서는 안 된다.

공개: 언급된 어느 회사에도 주식, 옵션 또는 이와 유사한 파생상품 포지션이 없으며 향후 72시간 이내에 그러한 포지션을 개시할 계획이 없다. 이 글은 내가 직접 썼는데, 나만의 의견을 표현한 것이다. 나는 그것에 대한 보상을 받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 기사에서 주식이 언급된 어떤 회사와도 거래 관계가 없다.

추가 공개: 투자자들은 어떤 투자도 하기 전에, 본 기사에서 직간접적으로 언급된 어떤 이름이라도 스스로 적절한 실사를 해야 한다는 것을 항상 명심해야 한다. 투자자들은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브로커나 금융 고문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도 고려해야 한다. 이 글의 모든 자료는 일반적인 정보로 간주되어야 하며, 공식적인 투자 권고사항으로 의존해서는 안 된다.

10 Likes

15 코멘트

Like This 기사

저장을

공유Print댓글

알림 받기

AMD - Advanced Micro Devices, Inc.

따르다379.98K 팔로워

당신을 권장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